기사 메일전송
오산 클레시바디필라테스, 국제필라테스지도자과정 주말반 및 평일반 교육생 모집 - 오산 클레시바디필라테스, 국제필라테스지도자과정 주말반 및 평일반 교육…
  • 기사등록 2018-11-22 15:18:59
기사수정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위치한 클레시바디필라테스는 오는 12MPA 국제기구필라테스지도자과정 개강을 앞두고 주말반과 평일반 교육생을 모집한다.

 

MPA국제기구필라테스 강사자격증 과정은 치유의 관점을 바탕으로 한국인 체형에 맞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체계화하고 해부학적 지식 등 전문 지식을 포함한 국제기구필라테스 지도자전문양성 프로그램이다. 본 지도자과정을 취득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이 발급된다.

 

오산 필라테스, 클레시바디필라테스의 국제기구필라테스 자격과정을 등록하면 전 지점의 그룹수업 무제한 제공, 교육 수료 후에는 그룹 수업지도 기회를 제공하여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사전등록자에게는 교육비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산전 산후, 발레핏, 재활트레이닝 교육 등 추가 보수 교육을 진행한다. 본 지도자 과정의 자격 심사 후에는 상위 점수 교육생을 선별하여 전 지점에 취업연계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클레시바디필라테스에서는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을 1:1, 2:1, 4:1 수업으로 진행한다. 4:1 소규모 그룹수업에서는 리포머, 바렐, 체어, 캐딜락 등 모든 기구를 고루 접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재활 목적의 웨이트트레이닝을 접목한 필라테스 수업은 근력 및 체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여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체력이 현저히 낮거나 재활이 필요한 회원에게는 1:1 수업을 권장하고 3개월 내에 체력이 보강 되면 4:1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변경할 것을 권하는 등 회원 맞춤형 운영방식을 따른다.

 

클레시바디필라테스를 운영하는 정수연 교육관장은 현재 찍어내듯 교육을 하는 필라테스지도자, 요가강사과정, 트레이너 자격과정 등이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라며 클레시바디필라테스에서 진행하는 필라테스 지도자과정은 15년 이상 트레이너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실무적인 트레이닝 방법과 자격증 취득 후 수업 경험을 제공하는 등 실전에서 막힘없이 지도를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다. 단지 동작만을 전수하는 것이 아닌 클레시바디필라테스만의 한끝차이의 지도법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본 필라테스지도자과정의 커리귤럼과 다양한 혜택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오산 클레시바디필라테스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61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