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09 18:45:05
기사수정

증미요가 밸런싱&필라테스,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반 개강반 얼리버드 등록 할인


강서구 증미역에 위치한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국내 전문 요가지도자 전문가 양성과정인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을 오는 76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직영교육관인 밸런싱요가&필라테스에서 개강하는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은 6개월 기간동안 요가철학 이론과 실기 및 참여교육과 개인실습, 교수지도법, 호흡과 요가정화법 등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RYTK300 요가자격증 취득 후 매월 다양한 요가 워크숍 참여 기회로 요가지도자로서 실력과 취업의 전망을 높이고 있다.


증미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이번 요가지도자 과정에 등록한 예비강사들에게 621일까지 얼리버드 등록 2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일반수련 수강무료 1,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TTC, 아쉬탕가요가 TTC 무료참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체계적인 체형 측정 및 분석, 자세교정 시스템 운영으로 잘 알려져있다. 밸런싱요가 오성호 대표는 요가를 하면 체형이 바뀐다는 생각을 바꿔야한다. 요가로 체형교정하고 요가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체형부터 알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를 위해 밸런싱요가에서는 회원들의 문진 상담을 통해 생활패턴, 식사습관 및 병력 등을 파악하고 식습관에 대해 체성분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BODYCHECK 시스템을 이용해 구체적으로 체형을 측정, 분석하고 그에 따른 자세한 운동처방을 받게 된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퍼스널트레이닝 시스템 이외에도 플라잉요가, 메디컬요가, 요가PT, 필라테스, 강사자격증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체형 교정에 탁월한 요가월인 테라피월요가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어 신개념 테라피요가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도자과정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증미 '밸런싱요가&필라테스'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1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