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5 16:55:50
기사수정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이 오는 3말, RYTK300 요가강사 자격과정과 MPA 국제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표준 요가강사 자격과정인 ‘RYTK300 요가강사과정은 한국치유요가협회 민간자격 등록된 요가 자격과정으로, 요가철학 등 이론과 실습을 모두 아우르는 소속 교육관의 수련 과정과 단체과정 12일 연수, 학술대회 등 총 300시간의 교육과정을 수료해야 자격검정을 치를 수 있는 국제통용 자격증이다.

MPA 필라테스자격증 과정은 한국인 체형에 맞춘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체계화하고 전문적인 해부학적 지식과 체형분석 과정까지 갖춘 프리미엄 교육과정이다. 이론은 물론 실기교육을 이원화한 실전형 교육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실전에서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게 된다.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이번 RYTK300 요가강사과정에 지원한 예비강사 에게 요가복과 요가매트, 지도자 교재, 요가사전을 증정하며 교육기간 내에는 일반수련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MPA필라테스 지도자과정에 등록하면 요가복과 양말 증정, 교육기간 내 소그룹수련(2)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자격증 취득 후 매월 특강을 진행하여 지속적인 보수교육을 제공하며 인턴 강습 및 취업 연계를 위한 정보센터를 운영하여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삼산동 요가,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160평 규모의 인테리어로 현대백화점 VIP고객을 위한 맞춤설계로 기존의 필라테스,요가 센터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운영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벽을 활용하여 요가수련효과를 증대시키는 테라피월요가”, 1:1 뇌파 측정을 통해 치유효과를 얻는 브레인테라피등의 테라피 전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3월 새롭게 주말 요가 수업반과 소그룹의 깊은 수면요가, 집중력 향상을 위한 키즈요가가 개설된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센터는 3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가와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 1개월에서 6개월 등록 기준에 최고 30% 할인혜택과 요가복과 고급 요가매트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316일부터 기구필라테스와 요가, 소그룹 요가를 주말 이용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요가지도자과정 및 필라테스지도자과정과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99
기자프로필
나오TV 배너
사이드 배너_다옴필라테스(구디점)
사이드 배너_샤나필라테스요가
사이드 배너_샨티요가&필라테스
사이드 배너_숨요가
사이드배너_라일홀릭플라잉
사이드배너_박보정다옴필라테스
사이드배너_포모사플라잉치유요가
사이드배너_다옴필라테스(김포풍무점
사이드배너_위미요가
사이드배너_바디앤소울요가
사이드배너_요가이즈필라테스
사이드배너_더핫요가&필라테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