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9-23 23:23:05
기사수정



 

대구 달성군--다사요가앤필라테스(원장 정홍숙)가 개인 맞춤형 지도를 바탕으로 싱잉볼, 메디월 필라테스, 툴테라피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의 몸과 마음 건강 증진에 나서고 있다. 단순한 운동 공간을 넘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웰니스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다사요가앤필라테스는 회원 개개인의 체형, 유연성, 근력과 건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해 맞춤형 수련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통증 부위를 고려한 대체 동작, 강도의 세밀한 조절을 통해 부상 위험을 최소화하며, 수련의 즐거움과 신체적 변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는 싱잉볼 명상이다. 고유한 진동과 소리를 활용해 깊은 이완 상태로 이끌며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적 치유 효과를 제공한다. 벽을 활용하는 메디월 필라테스는 신체 정렬 교정과 코어 근육 강화에 탁월해 재활과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고, 툴테라피는 대나무, 땅콩볼 등의 도구를 활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요가와 필라테스 수련 효과를 배가시킨다.

 

정홍숙 원장은 다사요가앤필라테스의 모든 수련은 개인에게 맞춤화된 건강 관리라는 철학 위에 세워졌다싱잉볼, 메디월, 툴테라피와 같은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다사요가앤필라테스는 요가와 필라테스를 결합해 전신의 유연성과 힘을 동시에 길러주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역 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jhs3442@naver.com

최소영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2397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