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탕가 요가 수련과 강사 양성을 위한 ‘레벨1 3기 수료과정’이 오는 7월 5일 대전 연수원에서 개강한다. 이번 과정은 김양희 회장이 직접 지도하는 심화 교육으로, 총 3회에 걸쳐 현장 및 온라인 라이브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료과정은 △7월 5일 ‘수리야 나마스카라 및 선자세 기본 실습’ △7월 12일 ‘선자세 흐름과 이지포즈 응용’ △7월 20일 ‘앉은 자세, 트리시티, 호흡 실습’으로 구성되며, 매 회차 90분간 이뤄진다. 현장 참여는 선착순 5명에 한해 가능하며, 수료생에게는 전자책 『안전하고 완전한 김양희 아쉬탕가』가 제공된다.
참가비는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정회원과 일반회원은 교육비가 무료이며, 수료증 발급비는 일반회원에게만 3만 원이 부과된다. 준회원은 교육비 15만 원과 수료증비 3만 원이 발생한다.
한편, 수료 이후에는 강사 자격 취득을 위한 ‘레벨1 자격과정’이 8월 3일 같은 장소에서 개최된다. 자격검정은 특강과 실기 평가로 구성되며, 아사나 지도력과 트리시티 운용 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정원은 25명이며, 특강 및 심사비는 8만 원에서 11만 원, 자격증비는 전 회원 공통 10만 원이다.
수강 신청은 6월 9일부터 정원 마감 시까지 가능하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강의 자료로 활용 가능한 김양희 아쉬탕가 전자책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