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7 16:06:25
기사수정



수원 장안구 율전동 성균관대역에 위치한 숨요가는 20193월 개강하는 RYTK300 요가지도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숨요가는 치유전문 요가센터답게 체형교정을 위한 힐링요가, 근막통증 테라피요가, 인도 전통방식의 아쉬탕가, 마이솔 클래스 등 십여 개가 넘는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그룹 수업과 개인 맞춤형 소그룹 수업 및 개인수업으로 나뉘어 진행하고 있으며, 치유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프로그램도 회원들에게 인기다. 특히 숨요가는 임산부요가 전문 요가원으로 임신 기간 중 산모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건강한 출산을 돕는 임산부 요가반이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

 

또한 숨요가에서는 신규 회원과 디스크 환자의 경우 각각 주황색과 연두색 팔찌를 착용하도록 하여 일반 회원들과는 구분을 둔다. 신규 회원과 디스크환자에게는 더욱 섬세한 티칭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관리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숨요가는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수원 교육관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RYTK300 요가강사과정을 진행한다. 올해는 이미 인원 마감이 되어 내년 상반기 자격검정을 앞두고 교육생을 모집 중에 있다. RYTK300 요가강사과정은 국내 표준화된 요가 자격과정으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한국치유요가협회의 민간자격증(등록번호 2012-1070)이 발급된다.

 

한편 숨요가를 운영하고 있는 구선아 원장은 한국치유요가협회 경기도회장, 국제요가지도자협회 전통요가, 인도연수 KYM- Krishna macharya 요가만다람 비니요가 수료, 인도 리시케시 Sivananda Yoga 수련 등 다채로운 이력을 자랑하며 요가원 운영은 물론 학교 및 기업체 강의 등을 통해 13년 이상의 요가지도 경력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최근 소도구를 사용하는 메디테라피 리셋요가에 관한 영상이 유튜브와 요가&필라테스 매거진에 게재되는 등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활동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구 원장은 숨요가에서 진행되는 요가강사과정은 치유 관점에서 과하지 않은 범위내의 동작으로 써야 할 근육을 정확히 알고 가르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는 과하고 무리한 아사나를 통해 수련 중 회원들이 부상을 입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 이를 방지하고 효과적인 수련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라며 보다 섬세하고 정확한 지도로 교육생들이 실력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도록 강사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RYTK300 요가강사과정 등록자에 한해 1년 동안 일반 및 마이솔 수련 무료 혜택과 프리미엄 나디요가매트가 제공된다.

 

요가지도자과정과 일반 수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수원 숨요가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18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