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2 18:45:44
기사수정



사진으로 쉽게 배우는 하타 요가의 교과서

아쉬탕가 요가는 동작과 호흡을 연결하는 빈야사를 기본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우아하고 역동적인 요가이며, 근래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요가 수련법이다. 아쉬탕가 요가 수련은 유연성과 힘을 기르고 내면을 평화롭게 하며,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조화로워지게 한다. 몸매가 좋아지고, 각종 심신의 장애와 문제들이 치유되며, 정신이 맑아지고 평온해지는 등 갖가지 유익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조화로운 생활 방식과 영적 수련을 통해 참된 자기 자신을 발견하여 영원한 자유와 평화에 이르도록 돕는다.

키노 맥그레거는 아쉬탕가 요가를 정립한 스리 K. 파타비 조이스에게서 아쉬탕가 요가를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을 인증 받은 14명의 미국인 중 한 명이며, 그 가운데 가장 젊은 여성이다. 그녀는 해마다 20여 나라를 다니면서 열정적으로 아쉬탕가 요가를 전하며 수련생을 지도하고 있다. 온라인으로도 아쉬탕가 요가를 지도하는 그녀의 소셜미디어는 2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KinoYoga)은 이미 여러 해 전에 1억 뷰를 넘어섰다. 18년 넘게 아쉬탕가 요가를 수련하고 있는 그녀는 현재 다섯 번째 시리즈를 수련하는 중이다.

그녀는 요가 수련을 통해 심신이 건강해졌을 뿐 아니라 삶 자체가 놀라울 만큼 변했다고 한다. 그래서 다른 수련생들도 올바른 수련을 통해 자신처럼 마법 같은 변화를 경험하기를 바라면서 요가와 수련에 관한 수많은 지식과 노하우를 다양한 사진들과 함께 책에 담아 전하고 있다.

유연성도 근력도 좋지 않은 평범한 몸으로 수련을 시작했던 키노는 자신이 직접 걸어온 길과 수많은 수련생을 지도한 경험을 살려, 초보자에게 최적화된 수련 방법을 친절하게 소개한다. 또 숙련자와 지도자들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듬뿍 담겨 있다. 키노는 오랜 기간의 수련과 깊이 있는 탐구와 지도 경험을 통해 습득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들려준다. 아사나 뿐만 아니라 해부학에 관한 풍부한 지식과 설명, 내적인 몸과 에너지 등에 관한 설명은 요가 수련을 한 차원 높여 줄 수 있으며, 수련생을 지도하는 데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출판사 침묵의 향기

저자 마틴 커크, 브룩 분, 다니엘 디투로

번역 석선정

정가 24,000

발행일 2018921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73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