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3 14:36:21
기사수정



요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하루 동안 스스로를 돌아보며 관리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식습관과 건강을 해치는 생활 방식을 그대로 유지하여 결국 틀어지고 병든 나의 몸을 어느 순간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자신의 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 등으로 자기 관리에 성공하는 경우는 지극히 일부에 불과한 것이 현실이다.

 

부산 연제동, 라온기구필라테스의 이현의 교육관장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소한이지만 최고의 자기관리 방법이 바로 필라테스라고 강조한다. 그간 소홀히 했던 나의 몸을 오롯이 느끼고 되돌아보며 자신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현의 교육관장은 헬스와 러닝 등을 통해 얻은 손목, 발목, 무릎 통증을 3년 이상 필라테스를 꾸준하게 하면서 개선하고 생리통과 목 통증 완화, 자세 교정, 근력 증가, 두통 감소의 효과도 얻은 바 있다. 필라테스를 통해 통증 개선 이상의 자기 관리 효과를 얻은 것이다.

 

라온기구필라테스는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콤비리포머+바렐, 콤비리포머+체어 수업 등 2가지 이상의 기구필라테스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콤비리포머 수업은 몸이 틀어진 경우나 근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바렐과 체어의 경우 닿는 면적이 적기 때문에 약간의 불안정함을 느끼는 반면 콤비리포머에서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연제동 필라테스, 라온기구필라테스는 MPA필라테스의 부산 연제교육관으로 지정되어 필라테스 강사 배출에 주력하고 있다. 오는 10월 개강을 앞둔 MPA기구필라테스 자격 과정은 MPA만의 표준화되고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자격증 발급 후 정기적인 재심사를 통해 강사들이 지속적해서 자기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자격과정이다.

이 교육관장은 교육은 무엇을 가르쳐주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가르쳐주느냐가 중요한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동작만을 배우는 건 어렵지 않다. 다만 그 동작을 어떻게 느끼고 몸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운동 루틴은 어떻게 짜야 더욱 효율적인지 등을 알 수 있도록 가르쳐야 한다.”라며 교육시간 외에도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여 인성과 실력을 갖춘 필라테스 강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필라테스강사자격증 과정 및 수업 프로그램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라온기구필라테스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90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