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4 12:22:35
기사수정


)한국치유요가협회는 젠링요가 지도자 과정을 오는 714일부터 715일까지 서울 더 바디랩 스튜디오 B홀에서 개최한다.

 

젠링요가 지도자 자격과정은 베이직,, 젠링 근막 테라피, 젠링 요가, 젠링 트레이닝 등의 과정을 2일간에 걸쳐 하루 6시간씩 총 12시간으로 진행된다. 본 과정을 통해 오리지널 젠링 시퀀스와 호흡법, 질환별 젠링 사용법, 부위별 근막 테라피, 젠링 뮤직 플로우와 무브, 트윈&트러풀 젠링, 젠링 커뮤니티 댄스 등을 강습 받게 된다.

 

젠링요가 강사과정을 수료하면 젠링 창시자인 마키 나오히로의 스포츠 인증 국제자격증(NPO 발급 라이센스)국제 젠링요가 자격증국제 젠링 근막 테라피 자격증이 발급되며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는 젠링요가 TTC 수료증을 발급한다. 단 스포츠 국제 자격증 발급비는 별도이며 원하는 자격증만 선택하여 발급받을 수도 있다.

 

젠링은 인체의 크고 작은 아치에 맞도록 인체공학적 특허를 받아 가동성과 안정성에 적합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하고, 통증완화, 림프순환 및 치유효과는 물론 미용과 다이어트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한국치유요가협회 관계자는 젠링요가 TTC 과정은 단 이틀간의 코스로도 젠링요가 지도자로서의 전문적인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실력 있는 강사진이 제공된다. 요가강사로써 역량을 강화하고 치유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강사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젠링요가 지도자과정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젠링 지도자 자격증 TTC'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33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