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 RYTK300 요가강사과정 및 MPA필라테스 지도자과정 개강 -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 RYTK300 요가강사과정 및 MPA필라테스 지도자과…
  • 기사등록 2018-10-05 15:11:53
기사수정

300평 규모에 최신식 인테리어와 시설을 자랑하는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은 하반기 RYTK300 요가강사과정 및 MPA필라테스 지도자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은 사단법인 한국치유요가협회의 직영 본원으로 운영되어 검증된 강사진과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하타요가, 번지플라잉요가, 플라잉요가, 발레요가, 필라타바, 인사이드비트 요가 등의 다채로운 요가 전문 프로그램과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랠과 같은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최근 많은 주목을 받았던 테라피월 설치가 완공되어 경남 창원 일대 최초로 테라피월 프로그램을 접할 기회가 제공되며, 운영되는 모든 프로그램에 테라피적 요소를 융합하여 수업의 질적인 부분에 있어 타 센터와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창원필라테스, 다옴필라테스에서 진행되는 요가지도자과정 RYTK300은 대한민국 표준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으로 총 300시간 이상의 교육과목을 이수하여야 자격검정을 볼 수 있다. 요가철학, 해부학, 요가행법 등의 이론과 개인 수련 및 실습 시간이 포함된 커리큘럼으로 매우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MPA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은 이론과 실기, 참여교육, 개인 실습과정은 물론 체형분석과정까지 포함되어 누구든지 필라테스 전문 강사로서 탄탄한 실력을 갖출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 관계자는 현재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트렌드에 따라 건강 및 다이어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에 대한 수요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라며 교육생들은 RYTK300MPA필라테스만의 양질의 교육과정을 통해 실력을 오롯이 갖춘 전문 강사로 자신만의 진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에는 회원들의 수련에 깊이를 더하기 위해 친환경요가매트로 유명한 나디매트를 완벽 구비해 놓았다. 전문가용 요가매트, 나디요가매트는 요가 동작 시 전혀 밀림 현상이 없어 논슬립 매트로도 유명하며, 유해 물질로부터도 자유로 와 요가지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지도자 과정을 등록한 교육생들에게는 나디요가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업 및 지도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옴필라테스·요가 창원본원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07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