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7 15:30:52
기사수정



스트레칭 하나로 유연성 향상, 증상 개선, 체형 교정, 보디라인 교정하는 법을 알려주는 <</span>이슬 홈 스트레칭>은 인스타그램 11만 팔로워의 스트레칭 코치 이이슬이 추천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위한 86가지의 스트레칭을 소개한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동작부터 폼롤러와 밴드를 이용한 다양한 동작들을 담았다. 어깨가 뻐근하거나 두통이 심하다면, 어깨가 굽어있거나 다리가 휘어있다면, 어깨나 허리 라인이 예쁘지 않아 고민이라면 이 책을 주목하자. 병원이나 센터를 가지 않아도 집에서 스트레칭 하나만으로 내 몸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많이 찢고, 과하게 꺾어야 좋은 스트레칭인 걸까? 스트레칭 코치 이이슬은 과한 것은 안 한 것만 못하다! 라고 말한다. 사람마다 유연성, 근육의 모양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위해서는 자신의 몸에 맞는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플러스 스트레칭과 마이너스 스트레칭을 담았다. 기본 동작에서 더 강한 자극과 스트레칭이 필요한 사람은 플러스 스트레칭, 기본 동작을 하기에 버거운 사람은 마이너스 스트레칭으로 자신의 몸에 맞는 건강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각 스트레칭 동작마다 저자가 직접 시연하는 스트레칭 동영상 QR 코드가 수록되어 있다.

 

출판사 싸이프레스

저자 이이슬

정가 13,000

발행일 201835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99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