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0 12:05:06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에서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들의 보수교육으로 진행되는 73주차 및 4주차 전국 특강을 개최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한국치유요가협회의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 과정이나 자격증 취득자 또는 요가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이 가입하는 협회소속 회원을 말한다.

오는 721()에는 경남 창원에 위치한 현주요가(원장 김현주)에서 포레스트요가의 고유한 시퀀스인 스탠딩포즈 시리즈에 관한 특강이 개최된다. 윤상규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무의식적인 저항과 제한을 관찰하고, 강인함과 부드러움이 지닌 두 에너지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방법이 제시된다.

또한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밸런싱요가&스피닝(대표 오성호)에서는 ()한국치유요가협회 임산부요가아카데미 위원장인 나경진 원장(BH바디하모니 필라테스요가)의 직강으로 임산부를 위한 요가 시퀀스 구성방법과 호흡에 관한 특강이 열린다. 임산부와 출산에 대한 매커니즘을 이해하고, 임산부 요가의 시퀀스 구성방법과 태교에 좋은 이상적인 호흡에 관해 배우게 된다.

한편 같은 날 토요일 오후 2,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밸런싱요가&필라타바(대표 오성호)에서는 요가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지도자 과정에 앞서 오리엔테이션 및 무료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설명회에서는 체형의 불균형을 측정, 분석, 처방하고 그에 따른 균형 회복 운동과 사전 사후 비교를 통한 바른 체형의 유지 및 개선 프로그램과 아사나 치유지도법을 소개한다.

722()에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있는 포모사플라잉치유요가(원장 강신정)에서 요가 해부학을 기반으로 한 아사나 지도법이 권수련 아힘사 원장에 의해 진행된다. 본 특강에서는 해부학을 이론이 아닌 살아있는 아사나로 통합하여 직접 체득하는 법을 경험하게 된다.

서초구에 있는 샨티요가&필라테스(원장 김수진)에서는 728() 요가힐의 최다름, 김성현(아크로요가아카데미 위원장) 강사를 통해 아크로요가를 하기 위한 워밍업과 아크로요가 베이직 포즈, 아크로핏, 파트너 요가 등 커플아크로요가의 기본동작을 배운다.

창원 필라테스, 다옴필라테스·요가 경남창원본원에서는 728(), 김형준 철학박사가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과정 및 교육관장을 대상으로 요가와 관련된 철학적 용어의 의미와 배경에 대해 살펴보고 개념을 명확하게 정리할 수 있는 요가관련 철학용어에 대한 이해특강을 진행한다.

부산에 위치한 나무요가&필라테스(원장 박채은)에서는 729()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 도현민 강사에 의해 아유르베다 도샤별 아로마테라피특강이 진행된다. 아유르베다로 수련자들을 체질별로 분류하고 아로마를 적용하므로써 요가 수업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다채로운 마이요가멤버십의 전국 특강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47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