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4 14:05:11
기사수정


▲ 사진제공 = 번지플라잉요가아카데미


국내 요가 인구가 늘어나면서 기존의 요가와 다양한 스포츠를 콜라보레이션한 새로운 요가가 등장하고 있다. 현재 인터넷 온라인상에서 알려지고 있는 번지플라잉요가가 그중 하나이다.


번지플라잉요가는 기존의 해먹을 이용한 플라잉요가에 번지점프 및 번지피트니스를 접목해 요가의 장점과 효과를 부각시킨 자격과정이다. 이에 따라 번지플라잉요가 지도자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관 및 지도자 과정에 등록하는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센터들이 늘고 있다. 한국치유요가협회 번지플라잉요가아카데미는 번지플라잉요가 지도자과정을 위한 교육일정을 진행하고 전문 교육관을 모집 중이다.


번지 로프의 탄성을 이용해 도약하고 착지하는 운동으로 이루어지는 번지플라잉요가는 코어 강화의 근력 증진과 유산소 운동 효과는 물론 빈야사요가와 발레요가, 그룹(GX) 번지플라잉요가등의 요가 시퀀스의 과정을 배우게 된다. 또한 성인 번지플라잉요가와 함께 번지 로프를 길게 해 탄성과 강도를 줄인 키즈 번지플라잉요가도 가능하다.


번지플라잉요가아카데미의 조명신 위원장은 “자유로움 속에서 자신에 대한 깨달음을 얻는 것이 중요한 취지이며 번지플라잉요가를 통해 집중력과 자신감을 얻어 활력있는 삶을 추구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번지플라잉요가 교육과정은 4일, 총 16시간 동안 진행되며, 번지플라잉요가 자격과정을 통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정식 민간자격 등록된 자격증(발급번호 2017-006025)이 발급된다. 번지플라잉요가 전문 교육관 모집 및 지도자 과정 교육은 한국치유요가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13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