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2 18:19:38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강원도 춘천에서 월요가(Wall yoga)’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530일 오후 2시부터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쏘필라테스앤요가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는 한국치유요가협회 임은아 이사가 직강을 펼친다.


특강 주제는 월요가(Wall yoga) with 체어, 강의는 벽과 로프에 의지해 관절 통증과 근육 강화에 효과적인 월요가 자세를 직접 수련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3시간에 걸친 특강 중 60분 동안은 어깨 목 허리 골반을 풀어주는 기본 아사나 골반벨트를 사용한 대표 특징 자세 수업을, 120분 동안은 월 로프를 이용해 자세 느끼기 관절의 가동범위와 근육강화 자세 진행 월 로프와 의자를 이용한 관절의 가동범위 근육강화 자세에 몸이 느끼는 장단점 체크 월 단독 또는 월과 소도구(의자) 병행 이용 시의 차이점 찾기 내 체형에 맞는 도구 고르기 향후 수련 계획 짜기를 진행한다.


임은아 이사는 골반이 부드러워지면 척추도 부드러워지고 어깨와 목까지 움직이기 수월해지게 된다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주는 월요가 with 체어자세를 통해 안정적으로 관절을 부드럽게 열어준 후 복부, 하체, 상체강화에 좋은 자세들을 진행한다면 지속적인 관절 통증으로 힘들어하는 분들도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강원도 춘천 월요가 특강에서는 개인매트를 필수 지참해야 강의 참여가 가능하며, 로프 이탈 방지를 위해 요가·필라테스 의상 착용을 권장하고 있다.


마이요가멤버십 월요가 with 체어특강을 진행하는 임은아 원장은 KTYA RYTK500 및 발레교정요가 자격 이수 후 현재는 강원도 춘천 RYTK300·IAIT·발레교정요가·월요가·MPA필라테스 교육관으로 잘 알려진 쏘필라테스앤요가를 운영하고 있이며, 한국치유요가협회 이사, 월요가 편찬위원장, 대한필라테스연합회 강원도 회장을 역임 중이다.


530일 강원 춘천 월요가 with 체어특강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6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