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04 17:25:00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2주에 걸쳐 서울과 전주에서 하타요가(Hata yoga) 특강을 개최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4오는 17일 서울 워너비요가, 24일 전주 정두량다옴요가&필라테스에서 이섭건 강사의 하타요가 특강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강 주제는 쉽고 상쾌한 나를 위한 고전 하타요가, 강의는 요가 지도자들에게는 부상 당하기 쉬운 부위의 셀프 수련 방법을 제시하고 일반 수련자들에게는 손목, , 어깨 통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요가로 구성된다.


파완묵타 관절 풀기, 어깨 중심의 아사나, 할라아사나 시리즈, 사바아사나, 수련 후 보이차 차담 나눔 순으로 이어지는 이섭건 강사의 하타요가특강을 통해 참가자들은 통증 해소, 심리 안정, 불면증 해소, 와선, 좌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이요가멤버십 하타요가 특강을 진행하는 이섭건 강사는 인도 까이발야담 요가대학교 최고 과정 수료 및 국제 자격을 획득했으며, B.K.S 아헹가 친견 및 수련, 홀리스틱 요가코뮨 1년 지도자 과정 수료, 제주 한주훈 하타요가 2년 수련 후 현재는 부산 나무요가&필라테스 요가원의 강사로 활동 중이다.


17일 서울, 24일 전주 하타요가 특강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6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