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7 19:31:30
기사수정

부여요가 볼륨에어로빅, 테라피월 시스템 도입






 

현대인들의 건강과 균형있는 삶을 위해 요가와 필라테스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방 소도시지역 주민들 및 젊은 층 사람들을 위한 운동이나 테라피요가에 대한 갈증이 높아가고 있다.

 

역사적인 배경을 가진 충남 부여의 볼륨에어로빅 센터(원장 황혜선)에서는 테라피월 설치 및 시스템을 도입하여 부여를 비롯해 공주와 논산 등 주변 지역의 주민들의 체형교정과 몸의 균형 회복 등 건강을 위한 테라피요가를 준비하고 있다.




 

볼륨에어로빅 센터의 황혜선 원장은 부여읍 쌍북리의 작은 소도시에서 테라피월은 매우 낯설고 테라피월 설치 또한 획기적인 일로 느껴져 주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만큼 부여테라피월 요가 프로그램에 대한 준비에 열심이다고 밝혔다.

 

테라피월은 고급스런 자작나무의 월 벽면과 플레이트로 인테리어 효과가 크며 골반패드와 테라피로프 등의 소도구를 끼어 몸의 지지대 역할로 난이도있는 요가동작과 자세 시도가 가능하다. 또한 코어 등의 근력강화로 필라테스 역할과 플라잉의 인버전 효과도 낼 수 있는 등 테라피월과 몸 쓰임의 원리를 알면 다양한 테라피월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수 있어 테라피월 체험자들과 강사들의 입소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여 볼륨에어로빅은 플라잉, 로우플라잉, 휠과 체어 등의 소도구요가로 교정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지역 특색 상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동사무소, 경로당, 복지시설 등에서 요가강사로의 꿈을 키우기 위해 실버요가 지도자 배출이 우선시 되었다.

 

황혜선 원장은 부여 공주 논산 요가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하여 체형 교정과 치유에 중점을 두고 요가 워크샵과 TTC에 참여하여 요가프로그램을 준비해왔는데, 테라피월요가 프로그램은 부여테라피월테라피요가 구현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테라피월 수료과정을 통해 강사의 기회도 제공하려고 한다.”고 의욕을 보였다.

 


 

또한 작은 도시의 요가원일수록 요가원의 에너지기운 상승과 발전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며 부여의 도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테라피월이 그 역할을 충분히 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여요가의 미래가 기대되는 볼륨에어로빅의 테라피월 프로그램과 체험 및 테라피월 수료과정 등에 대한 문의는 볼륨에어로빅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4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