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1 19:08:52
기사수정

테라피요가 전문, 김해 서민숙요가센터, 국내 2번째로 테라피월 공인교육관 선정




김해 테라피요가 전문 요가원인 서민숙요가센터가 테라피월 공인교육관 2호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해시 외동에 위치한 서민숙요가센터는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양성 교육관으로서 요가자격증반 교육과 테라피요가 수련을 지도해온 테라피요가 전문센터로 김해에서 가장 먼저 테라피월을 설치하며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으로 선정됐다.






서민숙요가센터의 서민숙 원장은 아헹가 테라피 도구요가에 필요한 프레임을 직접 제작하여 지도했는데 테라피 도구의 최신 버전인 테라피월을 설치하여 어린이, 노인, 임산부 등 다양한 회원들에게 보다 깊이있는 테라피요가 수련지도와 공인교육관으로서 지도자 교육을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테라피월은 벽면을 활용하여 테라피월 소도구를 이용한 요가와 필라테스, 발레, 플라잉 등 다목적으로 활용되는 요가월로,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이 되면 테라피월의 확산과 보급을 위한 전국 지역별 테라피월 설치 거점총판 관리 겸 테라피월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는 전문교육관으로 인증된다.


서민숙요가센터는 오는 3월 테라피월 지도자과정 및 수료과정, RYTK300 요가 자격과정과 테라피월 수료과정을 진행하는 통합과정을 개강을 앞두고 있다. 통합과정을 이수하면 ()한국치유요가협회의 공식 민간자격 등록된 RYTK300 요가자격증과 테라피월 수료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국제테라피학회(IAIT)100인의 테라피스트로 선정되어 테라피월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서 원장은 오는 4'Sub-Health의 증상별 테라피와 생활치유학술대회에서 테라피월을 이용한 테라피요가 워크샵을 기획하고 있다.


서 원장은 테라피요가는 개인별 맞춤 지도가 효과적이어서 개인의 채형과 기질, 특성을 알아야 수련지도가 가능한데, 현재 소규모 테라피월 설치로 개인맞춤형 테라피월 지도를 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현대인들이 알게모르게 갖고 있는 증상들을 테라피월을 통해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설명했다.




김해 서민숙요가센터의 테라피월 지도자과정 및 워크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민숙요가센터의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4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