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27 10:35:11
기사수정

테라피월 공인교육관 1호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 울산 테라피월 자격증반 3월 개강




국제테라피학회(IAIT) 테라피월 공인교육관 제 1호점으로 선정된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가 오는 3월 테라피월 요가와 필라테스 지도자과정 및 수료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양성 교육관으로 요가지도자를 배출해온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는 테라피월 설치와 함께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에 선정되어 테라피월 지도자과정 및 RYTK300 요가자격증반과 테라피월 수료과정을 동시에 진행하는 통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테라피월(TherapyWall)은 테라피월 소도구를 이용하여 요가와 필라테스, 발레, 플라잉 등 다목적으로 활용되는 요가월로,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에 선정되면 전국 지역별로 테라피월 설치 거점총판 겸 지도자양성 교육관으로 인증된다.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의 정정희 원장은 테라피월은 국내에서 제작되어 한국인의 체형과 기질에 딱 맞는 한국형 테라피요가를 펼치는 데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테라피월에서의 요가동작과 근육의 쓰임 원리를 깨우치면 테라피월 수리야나마스카라(태양경배 자세) 및 테라피월과 요가휠의 만남, 테라피월 플레이트단 고정 요가자세 등 프로그램을 무궁무진하게 발전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치유요가협회 울산시 회장으로서 RYTK300 요가강사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 원장은 국제테라피학회(IAIT)100인 테라피스트로도 꼽혀 전국 테라피월 테라피요가 워크샵과 특강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정 원장은 테라피월의 보급과 확산, 테라피월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특히 가정용 홈트레이닝 영상 제작과 쌍방향 프로그램에 대한 준비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는 4월 국제테라피학회(IAIT)'Sub-Health의 증상별 테라피와 생활치유학술대회에서 테라피월을 이용한 증상별 테라피요가 워크샵을 기획하고 있어 테라피월에 관심있는 이들의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울산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의 테라피월 지도자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41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