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6 21:41:11
기사수정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양성 영남권 요가원 20203월 개강



오는 3()한국치유요가협회의 부산, 대구, 울산, 경북, 경남 등 영남권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양성 요가원이 개강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 RYTK300 요가자격증 반은 제이요가스튜디오(대표 김은정), 아그니요가(대표 제현정), 바디테라피요가&필라테스(대표 강유란)으로 부산지역 RYTK300 지도자배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 반여동에 위치한 해운대요가, 제이요가스튜디오는 3월 개강과 함께 부산 RYTK300 지도자교육의 도약의 기회를 마련한다. 른 호흡과 운동 등 생활패턴 관리로 잘 알려진 영도구 아그니요가원의 지도자교육에 관심을 모은다.


또한 해운대 좌동 바디테라피요가&필라테스는 RYTK300 홍보활동에 기대되는 교육관으로서 필라테스와 요가를 접목한 프로그램과 지도자과정 운영이 돋보인다.



부산 바디테라피요가&필라테스 강유란 원장


대구시에서는 테라피월요가와 키즈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너뷰티를 꿈꾸는 이너피스요가(대표 안수정)가 지도자과정 개강을 앞두고, 대구 동구요가, 바디앤소울요가(대표 백경원)RYTK300 심사 경력의 연륜과 경험으로 지도자과정을 준비한다.



대구 이너피스요가 안수정 원장



대구 바디앤소울요가의 백경원 원장


경북지역 RYTK300 지도자배출의 메카로 떠오르는 구미의 다온요가&플라잉(대표 이채원) 역시 3월 요가자격증 반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영주의 더플라잉요가(대표 권선민)와 포항 위미요가(대표 안주은) 또한 새봄 맞아 RYTK300 지도자교육에 열의를 보이고 있다.


구미 다온요가&플라잉 이채원 원장


포항 위미요가 안주은 원장


경남지역 RYTK300 자격과정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보이는 고성의 요가인디아(대표 구미진)도 지역적인 한계를 넘어 지도자교육에 매진하며, 마산 현주요가필라테스(대표 김현주)의 개강소식에 마산 요가자격증 반 검색이 많아지고 있다.



고성 요가인디아 구미진 원장



마산 현주요가&필라테스 김현주 원장


경남 김해의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대표 손유림)RYTK300 단체과정 12일 연수 요가정화법 교수도 활동하고 있는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손유림 원장은 ”RYTK300 요가지도자 과정은 앞으로 반다와 호흡 등 요가정화법을 더욱 강화하여 실력있는 진정한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해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 손유림 원장


김해 테라피월요가로 잘알려진 함박로의 서민숙요가센터(대표 서민숙)에서는 테라피월요가 및 테라피월 수료과정과 RYTK300의 통합과정 진행으로 테라피요가원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김해 서민숙요가센터 서민숙 원장


진주금산의 다옴필라테스요가(대표 박서연)는 꼼꼼하고 섬세한 지도교육으로 교육생들의 신뢰감을 얻는 요가원으로 소문나 있으며, 거제도에서도 바유요가센터(대표 김동훈)RYTK300 지도자교육에 활약을 보이고 있다.



진주금산의 다옴필라테스요가 박서연 원장



3월 영남권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과정 개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치유요가협회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3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