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1 14:50:11
기사수정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양성 수도권 교육관, 새봄 맞아 3월 개강




대한민국 표준화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으로 잘 알려진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이 새봄을 맞아 3월 개강을 앞두고 서울과 경기지역 등 수도권에서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RYTK300 요가지도자 과정은 300시간 총 6개월 동안 요가철학 이론과 동작자세 아사나 실기와 잘라네티 등 요가정화법, 호흡과 지도 교수법 등을 수련하는 과정으로, ()한국치유요가협회 RYTK300 지도장양성 교육관으로 선정된 교육관은 약 4개월 간의 실기 수련교육을 실시한다.


(서초 샨티요가&필라테스 김수진 원장)


(미아 워너비요가 송은경 원장)


3월 지도자과정 개강을 앞둔 교육관은 서울지역에서 서초 샨티요가&필라테스와 미아 워너비요가로, 서초 샨티요가&필라테스는 김수진 RYTK300 심사위원장이 직강하는 요가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워너비요가는 마이요가멤버십 전국특강 시바난다 교수를 겸임하고 있는 송은경 원장이 지도자과정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수도권 경기지역에서는 분당 아이엠요가와 수원영통 원요가앤필라테스, 김포 포모사다옴필라테스요가, 수원 숨요가, 부천 진요가, 안산 라인홀릭플라잉&필라테스 교육관이 개강을 앞두고 있다.



(분당 아이엠요가 이서현 원장)


김포 포모사다옴필라테스요가의 강신정 원장은 “RYTK300 자격증과정과 테라피월 수료과정이 동시에 이 이루어지는 신개념 지도자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자격취득 이후 요가강사로서 현장 투입될 수 있는 메리트 높은 자격과정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포 포모사다옴필라테스요가 강신정 원장&테라피월요가)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배출에 오랜 경력을 보이는 수원 숨요가(대표 구선아)에서도 3월 개강을 앞두고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부천진요가(대표 남은진) 역시 오랜 역사와 함께 RYTK300 수도권 심사위원장인 원장의 직강으로 꾸준히 실력있는 지도자 양성을 하고 있다.


(부천진요가 남은진 원장)



(수원 숨요가 구선아 원장)


RYTK300 자격취득 후 요가강사로서의 실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개최에 앞장서 온 안산 라인홀릭플라잉&필라테스(대표 이은화)는 원장의 자격검정 심사 경력으로 지도자교육과 배출에 힘쓰고 있다.



(안산 라인홀릭플라잉&필라테스 이은화 원장)


또한 RYTK300 신규 교육관에서도 자격증과정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남양주시 퇴계원에 위치한 포모사플라잉치유요가(대표 이대로)는 원장의 젊은 감각으로 지도자배출을 시작한 곳으로 알려져 새로 주목받는 교육관이라 할 수 있다.



(남양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 이대로 원장)


지바묵띠 빈야사와 로우플라잉, 휠요가필라 등 마이요가 특강 교수로 활약하고 있는 황수민 원장의 동두천 다비아요가앤필라테스에서도 RYTK300 지도자배출을 앞두고 있다. 또한 테라피월 전문 공인교육관으로 가입하여 테라피월을 통한 테라피요가 특강 개최와 테라피월 수료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두천 다비아요가&필라테스 황수민 원장)


평택시 이충동 푸른요가(대표 김혜진)의 유연한 지도자교육 일정 운영으로 교육생들의 자격검정에 대한 부담감까지 관리하는 교육관으로 소문나 있다. 피트니스와 요가 수련에 매진하는 홍청조 원장이 운영하는 오산 샨티요가에서도 곧 지도자배출을 앞두고 있고 그 경험으로 3월 개강을 준비한다.


(평택 푸른요가 김혜진 원장)


(오산 샨티요가 수업)



RYTK300 요가강사 수도권 자격증과정 개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3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