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0 10:49:00
기사수정

초보요가강사를 위한 원데이 워크샵




[사]한국치유요가협회는 오는 9월 21일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초보 및 요가강사를 위한 원데이 워크샵을 개최한다.


지난 3월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워크샵은 이제 막 자격증을 취득한 예비 강사 및 초보 요가강사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과 수업의 다양성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첫번째 워크샵은 요가강사의 강의 스킬을 배우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주제로, 티칭 시의 발성과 지도의 실전 적용 강의 스킬을 배우며 나만의 수업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일산 요가비채 구윤희 원장이 진행하는 이 워크샵은 2인1조 진행으로 평소 하기 어려웠던 티칭의 기본적인 요소부터 체크한다.


수업의 다양성을 위한 요가클래스 베리에이션 프로그램으로는 요가+차크라+명상/ 요가+차크라+아로마+오라 등 요가강사들에게 유익한 클래스가 준비된다. 황지혜 요가강사가 진행하는 '차크라 요가 명상' 시간에는 차크라 감정테라피를 기반으로 한 요가명상 클래스로 이론과 실기가 병행하여 진행된다.


'차크라를 알면 요가가 보인다' 국제아로마테라피스트이며 요가테라피스트인 도현민 강사가 진행하는 차크라+요가+아로마+오라 시간에는 나와 맞는 차크라와 아로마테라피를 주제로 오라를 통한 차크라의 건강와 균형을 체크하고 아로마요가를 경험한다.


마지막으로는 초보 요가강사들에게 가장 필요로하는 시퀀스 수업. 요가 수업에서 시퀀스가 무엇이고 어떻게 시퀀스를 구성하는지.. 등 현실적으로 현장 수업 시 난감해하고 궁금해하는 시퀀스 구성에 대한 수업을 '힐링&빈야사 구성 지도법'으로 군포 문정요가 김문정 원장이 팁을 알려준다.


초보요가강사를 위한 원데이 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한국치유요가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2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