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8 17:15:25
기사수정




한국인에 맞는 K - 테라피 요가가 새롭게 주목 받으며 요가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테라피월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테라피월은 국내 전반적인 불경기와 기구필라테스 창업열풍 속에 침체된 요가계에 새로운 돌파구로 떠오르고 있다. 한국형 테라피요가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신개념 요가월로 주목받는 이유이다.

테라피월은 체형교정과 균형감각 발달에 효과적이며 통증을 개선하고 전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테라피월 체험을 통해 요가효과에 대한 입소문이 나면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는 테라피요가의 전 세계적인 원조격인 아엥가요가로 이미 검증된 것에 한국인의 체형과 기질을 반영하고 필라테스, 발레, 슬링 등을 융합하여 만들어진 테라피월의 컨텐츠다.

테라피월의 새 버전 출시와 동시에 김천, 인천 등 전국적으로 설치시공과 문의 상담도 증가하고 있다. 기존의 버전에 비해 재질 강화 및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안전성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고 그동안의 제작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 맞춤형 플레이트 배열로 인정을 받고 있다.

테라피월 아카데미 조연정대표는 “국내에 요가월을 보급시도한 지 10여년 만에 성과가 나왔다, 그동안 준비한 한국형 테라피요가를 테라피월을 중심으로 확실하게 보급하겠다”고 전했다.

테라피월을 활용한 테라피월 요가 초기 전문교육관으로 지정 받으면, 지역 거점교육관으로 테라피월 요가지도자과정을 관리하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지원한다. 테라피월 전문교육관은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지정하나, 테라피월 요가자격증인 요가테라피스트Ⅱ의 취득은 샤나필라테스요가에서 가능하다.

테라피월 설치 또는 테라피월 요가 전문교육관, 테라피월 자격과정에 대한 문의는 샤나필라테스요가 청담점으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0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