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16:05:27
기사수정



다옴필라테스&요가센터가 지난 1214, 울산 필라테스센터 중에는 최초로 현대백화점 입점에 성공했다.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백화점 내 입점하는 센터인 만큼 고급화 전략으로 설계되어있다. 160평 규모의 인테리어부터 차별화된 수업프로그램과 운영시스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현대백화점 VIP고객을 위한 맞춤설계로 오픈 전부터 인근 주민들에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새롭게 오픈한 다옴필라테스 울산현대백화점센터는 요가룸과 필라테스룸을 더 넓게 확장하여 회원들이 더 편안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설계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다옴필라테스&요가는 14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울산점 이외에도 전국적으로 지점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창원점은 이번에 오픈한 울산현대백화점 센터와 같이 고급화 전략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기로 유명하다. 다옴필라테스 창원점은 한국치유요가협회와 MPA필라테스의 경남본원교육관으로 지정되어 일반프로그램을 진행함과 동시에 RYTK300요가지도자, MPA국제필라테스강사 자격증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울산현대백화점센터에서는 필라테스 프로그램과 요가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필라테스 프로그램으로는 1:1 수업, 2:1 수업, 4:1 수업 등 소그룹 중심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요가 프로그램으로는 힐링요가, 테라피요가, 하타요가, 아쉬탕가요가, 소도구요가, 플라잉요가 등의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벽을 활용하여 요가수련효과를 증대시키는 테라피월요가”, 1:1 뇌파 측정을 통해 치유효과를 얻는 브레인테라피등의 테라피 전문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는 요가를 단순한 운동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삶에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치유의 개념으로 접근한 결과이다.

본 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방문상담 시 필라테스 양말증정, 1개월 등록 시 요가타올, 3개월 등록 시 요가복, 6개월 등록 시 수소수 미스트기 혹은 나디매트를 증정하고 있으며, 1개월 이상 등록하는 회원에게 센터수업 1~4회 체험권, 브레인테라피 검사 및 상담 1회 체험권도 증정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1214일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과 등록에 관한 문의는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T.010-4856-7762)으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76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