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시 필라테스제이, 오는 11월 MPA 국제필라테스지도자과정 교육생 모집 - 세종시 필라테스제이, 오는 11월 MPA 국제필라테스지도자과정 교육생 모집
  • 기사등록 2018-10-30 12:09:36
기사수정



필라테스는 근력강화, 체형교정, 재활, 스트레스 해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효과를 자랑하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대표 운동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세종시 보등3로에 위치한 필라테스제이는 필라테스로 건강을 유지하려는 인구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현 트렌드에 맞추어 보다 정확하게 필라테스를 지도할 수 있는 전문 강사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MPA국제기구필라테스 지도자과정 주말반과 평일반을 개강하여 현재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 과정은 MPA만의 프리미엄급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부학과 체형분석 프로그래밍과 같은 전문적인 교육을 포함한 이론과 실기 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실전에서 지도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세종시 필라테스, 필라테스제이는 오픈형 스튜디오 컨셉으로 센터에 들어서면 모든 기구가 한 눈에 들어 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파워플레이트를 곳곳에 설치하여 회원들이 몸에 무리 없이 운동과 스트레칭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도 필라테스만의 특징이다.

 

플라테스제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개인 재활 프로그램이다. 무릎이나 허리, , 어깨가 아파서 센터를 방문하는 회원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별로 긴장된 근육을 먼저 풀고 운동을 진행함으로써 통증을 최대한 줄이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다. 개인 수업은 물론 그룹 수업도 소규모로만 운영하여 회원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필라테스제이를 운영하는 노주희 원장은 요즘 필라테스강사들은 동작은 매우 우수하지만 티칭 스킬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더욱 자신감 있고 정확하게 가르칠 수 있는 강사를 배출하기 위해 지도 방법에 중점을 두고자 한다.”라며 특히 충분한 연습 시간 제공과 밀착 교육을 통해 교육생 누구나 실력을 차근차근 쌓고 어디서든 인정받는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 원장은 미국 엘리허먼 국제필라테스지도자 자격증까지 취득하여 뛰어난 실력과 내공을 자랑하며 교육생들의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세종시 필라테스지도자 과정을 등록하는 교육생에게는 개강 전 등록 시 해부학 교재와 수업 무료 혜택, 교육 중에는 그룹수업 24회 무료 수강 혜택, 자격증 취득 후에도 수업료 20% 할인 혜택, 그리고 모든 교육생에게 개별 연습시간을 충분히 제공하는 등의 지도자과정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필라테스지도자과정 및 수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필라테스제이 홈페이지나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834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