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4 11:03:50
기사수정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에 위치한 애플필라테스는 오는 10MPA필라테스강사 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애플필라테스는 MPA필라테스 광주 북구 교육관으로 선정되어 한국형 필라테스 프로그램과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교육 시스템으로 실력 있는 지도자 양성을 하는 MPA필라테스만의 프리미엄 지도자과정을 진행한다.

 

이론, 실기, 참여교육 등 실전형 교육과정으로 진행되며 전문가에 의한 해부학 과정과 체형분석과정도 포함되어 있어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전문성과 실력을 기르기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애플필라테스는 필라테스강사 과정 외에 기구 필라테스 수업을 일대일 수업과 그룹 수업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회원들의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은 볼을 이용해 통증을 케어하면서 필라테스 동작을 개선해주는 수업이다. 신체 전반에 통증과 불편함이 있어 필라테스 기본 동작이 어려운 사람에게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애플필라테스를 운영하는 정성수 원장은 오랫동안 앓아 온 허리 통증이 필라테스를 접하고 개선되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나서 평생을 필라테스와 함께하겠다는 마음으로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다.”필라테스를 통해 회원들이 자신의 몸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여 건강이 더욱 호전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필라테스강사자격증 과정을 준비하는 교육생들에게는 철저한 교육 준비를 통해 실력을 완비한 전문 필라테스 강사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주 북구 필라테스지도자과정과 필라테스 수업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애플필라테스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76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