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23 11:35:59
기사수정



()한국치유요가협회는 번지플라잉요가 자격과정 9월 개강을 앞두고 4기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

 

번지플라잉요가 자격과정은 충남 서산에 위치한 프라나요가&필라테스에서 진행되며 번지플라잉아카데미 조명신 위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번지플라잉요가는 기존의 플라잉요가와 번지점프 또는 번지피트니스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새롭게 구성된 신개념 요가 프로그램이다. 번지 로프의 탄성을 이용하여 도약 또는 착지를 하는 등 역동적인 동작으로 이루어져 하체 단련 및 코어 강화, 심폐 운동 효과, 지방 연소, 체중 감량 등에 탁월하다. 또한 민첩함과 활동성이 개선되고 즐거움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자신감과 집중력도 얻을 수 있다.

 

번지플라잉요가 관계자는 성인을 위한 번지플라잉요가 외에도 번지 로프의 길이에 변화를 주고 강도를 조절하여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키즈번지플라잉으로 탄력적인 활용이 가능하기에 회원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에 번지플라잉요가의 자격과정은 물론 교육관 모집에도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센터의 관심과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9월에 개강하는 번지플라잉요가 4기 자격과정에서는 발레번지플라잉, 빈야사번지플라잉, 음악과 함께 하는 GX번지플라잉요가의 전반적인 요가 시퀀스 과정을 배우게 된다.

 

본 자격증 과정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정식 민간자격 등록된 자격증(발급번호 2017-006025)이 발급된다. 번지플라잉요가 자격과정 4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치유요가협회 또는 번지플라잉요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49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