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 과정, 오는 7월 21일 매주반, 격주반 개강 -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 과정, 오는 7월 21일 매주반, 격주반 …
  • 기사등록 2018-07-11 16:56:08
기사수정


요가·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이 강서구 양천로에 위치한 밸런싱요가&필라타바 증미점에서 오는 721일 오리엔테이션 및 오픈 설명회를 시작으로 매주반과 격주반으로 나뉘어 총 6주 동안 진행된다.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건강과 균형 있는 삶을 위해 요가와 필라테스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반면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전문적인 운동 처방과 운동 지도를 해줄 수 있는 전문 인력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요가·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은 다이어트, 체형교정, 만성통증 등 예비 고객들의 다양한 몸의 문제들을 읽어 내고 정확한 운동 처방을 해 줄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많은 요가·필라테스 센터 운영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은 체형변형, 체형상담, 바른체형운동처방, 전후비교와 피드백, 체형 근육학에 관한 전문적인 방법과 요가·필라테스 센터를 방문하는 예비 고객을 주요 고객으로 유치하고 매출 증진을 이룰 수 있는 상담 기법 등 센터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증미역 요가, 밸런싱요가&필라타바 오성호 원장은 보통 시간표나 가격 문의 등 상담만 받고 뒤돌아서는 고객들이 많고, 원인 처치가 아닌 증상 처치만 대부분 이루어지는 만큼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체계적인 상담 스킬은 필수적이다. 본 과정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문제의 원인을 정확하게 설명해 줌으로써 상담자에 대한 신뢰를 얻고, 강요가 아닌 자발적인 등록으로 이어져 회원들 간에 입소문난 센터가 되는 것을 궁극적인 목포로 한다.”짧은 기간 동안 가장 효과적인 상담 스킬을 배울 수 있어 요가·필라테스 원장, 상담실장, 예비원장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요가·필라테스 퍼스널트레이너 자격증과정은 1회 교육 등록으로 반복 수강이 가능하며, 조기 등록자에 한하여 교육비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본 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밸런싱요가&필라타바 증미점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37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