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04 17:33:01
기사수정



전주 ‘정두량요가&다옴필라테스’ 전주혁신점이 센터 신규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회원권 등록 시 최대 4개월 기간 연장을 해드리고, 요가복과 요가타올 등 오픈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요가 및 필라테스강사 양성 교육과정인 RYTK300요가지도자 & MPA메디필라테스지도자과정이 5월 중 개강한다. 강의는 매주 토요일에 진행이 되고, 지도자과정기간 동안 무료 수련이 가능하며 자격증 취득 후 강사채용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정두량요가&다옴필라테스는 개인레슨, 그룹레슨 등으로 나누어지며, 리포머룸, 체어룸, VIP룸, 요가룸 등을 마련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바디체크기를 이용한 체형분석 및 고객별 맞춤 운동처방 프로그램을 통해 체형교정, 근골격계 질환 등의 다양한 문제점을 좀 더 과학적인 방법으로 접근한다.


그리하여 수련 후 단기간 내에 몸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어 체형 교정 및 온몸의 순환 그리고 다이어트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끝으로 정두량 원장은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체형교정 및 운동을 통한 건강증진을 위해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필라테스를 통하여 자신의 고향인 전북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705
관련기사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