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22 10:50:48
기사수정




마음태교 & 마음요가 연구소 오픈식이 3월 1일(수) 오후 2시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공응경 마음요가연구소에서 동시에 열린다.


마음요가 연구소는 몸과 마음의 영성의 회복과 균형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심리치료기법과 체형교정 바르자세를 바탕으로 한 치유요가를 연구하며 소그릅 개인강습을 전문으로 하는 연구소이다. 깊은 이완을 통한 치유요가 중심센타로 임산부, 어린이, 가족, 성인 요가, 소그룹 레슨 등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마음태교 연구소는 다양한 치료분야의 교수진과 전문상담사로 구성된 연구기관으로 태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자녀의 출산을 위한 태아프로그램을 연구하며 임산부, 아동 청소년 가족 모두가 심리적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마음태교 & 마음요가 연구소에서는 심리검사, 미술치유, 음악치유, 예술치유, 명상요가, NLP최면, 문학, 독서, 시치유, 태교, 예비부부, 부모교육프로그램, 디톡스 프로그램, 개인코칭 스트레스 관리 프로그램, 생활습관개선, 워킹클리닉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기강좌로는 미술과 음악 2가지 분야로 임산부반, 성인반, 어린이반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마음태교 연구소장인 공응경 박사는 템플스테이 숲치료 산사명상 개발자이자 국내 최초 마음태교 분야의 개척자로 마음(심리학)과 태교 및 요가를 결합한 새로운 태교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 심리학 분야의 최신 기법인 NLP 최면을 활용하여 태교 프로그램을 고안,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지난 2014년에는 마음태교 분야 최초로 '공응경 박사의 마음태교'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33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