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29 16:51:10
기사수정



종합 가구 전문 기업 퍼시스그룹이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를 새롭게 론칭했다.

‘슬로우(slou)’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하여 쓰면 쓸수록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정직한 브랜드이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300일의 시간,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최상단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을 그 아래에는 천연 스프링 역할을 하는 라텍스를 넣어 최적의 착와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특허출원번호: 10-2016-0135628).

또한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로 만들어 누구나 마음 놓고 몸을 누이고 얼굴을 비빌 수 있다. 자연 그대로의 100% 천연 라텍스, 화학 색소를 입히지 않은 순백색 스펀지, 천연 목화솜을 원료로 한 오가닉 코튼 겉커버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텐셀을 사용한 방수 속커버 등 깨끗한 재료들을 사용해 정직하게 만들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닉 코튼 겉커버는 간단한 탈부착 구조의 4면 지퍼 형태로 손쉬운 세탁이 가능해 수시로 관리할 수 있고 세계적 권위의 천식알러지협회(미국 AAFA)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제작된 텐셀 방수 속커버는 지퍼 끝 틈새를 완전히 막는 버그락(BUG LOCK) 기능으로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패브릭 자루 패키지를 포함한 모든 포장재를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을 넘어 지구 환경까지 생각했다.

매트리스 구입 시 겉커버와 방수 속커버를 함께 제공해 기존 매트리스와 달리 별도의 커버 구매가 불필요하며 유통·물류·운영 등의 비용을 최소화해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사이즈는 슈퍼 싱글과 퀸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햇살비친 고운모래(Sand Beige), 밤하늘을 담은 쪽빛바다(Vintage Indigo), 경복궁 돌담(Neutral Gray) 등 슬로우의 감성이 담긴 3가지 색상으로 사용자의 공간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택 가능하다.

슬로우는 숨 가쁘게 흘러가는 빠른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만이라도 시간이 느리게 흘러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더 느리게 더 깨끗하게 더 정직하게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조합을 통해 탄생한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차원이 다른 편안한 휴식을 선물할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우 매트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232
최신기사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