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18 16:40:18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대전 중구에서 테라피월과 스프링월워크샵을 실시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18국현주 원장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대전 중구 유천동 월탐바루요가수련원(대전월치유요가센터)에서 다이어트 테라피월과 스프링월워크샵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워크샵의 주제는 다이어트 테라피월과 스프링 월, 워크샵에서는 테라피월을 이용한 전신 다이어트 요가 시퀀스와 스프링월을 이용한 전신 순환 유산소 운동과 근력 강화 시퀀스를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먼저 테라피월을 이용한 타다사나 아누비따사나 시르사아사나와 윗몸 일으키기 맏츠야사나 푸르보타나아사나와 물구나무 서기 세투반다사나 우스트라아사나 바람 빼기 휴식 자세 받다코나아사나 우파비스타코나사나 행잉 에카 파다 라자카포타사나 수카사나 휴식 자세 전갈자세/브르스치카아사나 방향 전환 나비자세 박쥐자세 파도타나사나를 수련하며, 이어 스프링월을 이용해 런닝 점핑 쿠샵 상체근력운동 하체근력운동 복부 근력 유산소운동을 진행한다.




테라피월을 이용한 다이어트 요가 시퀀스는 전신 혈액순환과 몸의 균형,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으며, 스프링월을 이용한 유산소 운동과 필라테스 시퀀스는 지방분해와 근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이번 다이어트 테라피 월과 스프링 월워크샵을 진행하는 국현주 원장은 움직이는 요가 근육학공동 저자로 현재 대전에서 탐바루 요가원을 운영 중이다. 국 원장은 대전 시설 관리공단 및 대전시 중구청 체육사설 한마음 체육관 요가 지도 15, 대전시 국민건강보험공단 백세운동교실 운동 강사 10, 대전시 생활 체육회 지도 15년 등 숙련된 경력의 지도자다.


대전 월탐바루요가수련원(대전월치유요가센터)에서 진행되는 다이어트 테라피 월과 스프링 월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 (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5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