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06 17:57:22
기사수정

 


동두천 요가자격증 취득의 메카 지행동 황수민메디요가월(WALL)필라테스(원장 황수민)가 요가 강사 자격증 과정인 ‘RYTK300플러스(+)’를 개강했다.

 

‘RYTK300플러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이미 체계적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RYTK300’에 혁신적 시스템을 더한 프리미엄 과정이다. 300시간의 교육을 이수한 후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실시하는 자격검정을 통과하면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된 ‘RYTK300 요가 강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동두천서 요가자격증 과정인 ‘RYTK300+’를 진행하는 동두천 요가자격증 취득 전문 교육관인 황수민메디요가월필라테스는 체계적인 요가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요가 강사를 양성해 오며 동두천 요가자격증 메카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동두천 요가자격증 취득 기관인 황수민메디요가월필라테스의 황수민 원장은 우리 교육관의 몸 돌봄 순서인 통증완화균형회복근력과 유연성 증진사이즈 축소과정을 바탕으로 정렬에서 아사나의 완성과 변형, 비기너에서 숙련자까지 아사나의 다른 티칭법, 도구의 사용법, 근육의 기초부터 체형의 교정법, 수업의 스킬과 화법, 단체수업과 개인수업의 스킬 등 요가 강사로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의 기초를 단단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가며 지도자 과정을 진행한다고 지도자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요가 강사로의 첫발을 내딛으면서 공부해야 할 중요한 부분들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자신에게 맞는 요가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든든한 길잡이를 만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나와 우리 교육관은 요가 강사의 길을 걷는 이들에게 그런 길잡이가 되길 소망하며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두천 요가자격증의 메카 지행동 황수민메디요가월필라테스에서 개강하는 ‘RYTK300플러스자격 과정은 기존 체계적 교육으로 정평이 난‘RYTK300’에 혁신을 더한 프리미엄 요가 자격 과정이다. ‘비대면 쌍방향 라이브 강의(60시간)’ 시스템을 통해 강의 중 발생하는 교육생의 궁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할 수 있게 했으며, 코로나19 시대에서 단체 활동의 불안함을 해소하기 위해 권역별 오프라인 특강(30시간)’ 시스템을 도입했다.

 

여기에 이제 막 요가 자격증을 취득한 신입 강사들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요가 자격증 취득 후 6개월간의 심화과정을 공식 커리큘럼으로 추가해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두천 요가자격증 ‘RYTK300+’ 자격 과정 개강에 대한 문의는 지행동 황수민메디요가월필라테스(031-858-1888)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104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