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1 09:59:49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충북 청주에서 브릿지하타브레스 젠링요가워크샵을 진행한다.

오는 627일 오후 2시부터 충북 청주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는 브릿지하타아트요가 아카데미 대표이자 국제 공인 젠링 지도자 및 젠링 마스터 자격을 보유한 강신정 대표가 직강을 펼친다.

워크샵 주제는 브릿지하타브레스 젠링요가, 하타요가와 요가호흡을 대중음악에 맞추어 작품화 한 브릿지하타요가에 바디아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소도구 젠링을 접목한 수련법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진다.

워크샵 지도자 강신정 대표는 젠링, Breath(호흡), 브릿지하타요가가 만났을 때의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강신정 대표는 웜업으로 아사나의 정렬상태 체크 후 Breath 시퀀스를 꾸준히 수련하면 체형교정, 다이어트, 근력, 코어는 물론 쿤달리니 각성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또 소도구 젠링을 통해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하면 근육의 가동범위를 극대화시키며, 다양한 동작으로 여러 근육을 자극할 수 있다브릿지하타브레스 젠링요가의 장점을 부연했다.

이번 워크샵을 지도할 강신정 대표는 브릿지하타아트요가 아카데미 대표 및 김포 포모사다옴필라테스요가 원장을 맡고 있으며, 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또 테라피월 지도자 자격 및 국제 공인 젠링 지도자·젠링 마스터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 생활체조 기체조 부분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충북 청주 브릿지하타브레스 젠링요가워크샵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