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1 06:47:57
기사수정

RYTK300 자격검정 대비 요가철학 총정리 온라인 특강 개최

오는 614일 오후 3, RYTK300요가강사 자격검정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한 요가철학 총정리 온라인 줌 화상 세미나가 김성원 자연치유학박사의 직강으로 개최된다.

요가철학RYTK300 요가강사 자격과정 중 이론 필수 수강 과정으로, RYTK300 교재를 바탕으로 온라인 동영상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요가철학은 인도종교역사와 연관되어 그 깊이와 넓이가 방대하여 교육생들은 낯선 산스크리트어와 함께 부담감을 느끼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RYTK300 자격검정 이론시험은 요가지도자들이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요가철학 내용들을 중심으로 담고 있으나 실기수련과 호흡과 잘라네티 등 요가정화법까지 준비해야하는 교육생들에게는 수준이 높고 어렵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에 자연치유학 김성원 박사는 RYTK300 자격검정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쌍방향 줌 화상시스템으로 요가철학 총정리 특강을 준비하여 응시생들과 함께한다.

김성원 박사는 “RYTK300요가강사 과정은 요가의 기본 근간이 되는 요가철학 과정을 중시하고 RYTK300 커리큘럼 안에 포함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번 총정리 온라인 특강은 요가철학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평소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5G 상용화와 함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 강의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쌍방향 줌 화상세미나 및 온라인 특강은 더욱 부각될 것으로 기대된다.

RYTK300요가강사 요가철학 온라인 줌 화상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한국치유요가협회 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