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10 23:22:07
기사수정

마이요가 멤버십, 온라인 특강 시대를 열다!







최근 신종코로나 19 확산상황으로 비대면 문화에 대한 필요성과 앞으로 다가올 5G 상용화 준비에 따른 온라인 강의 및 라이브방송 강좌 개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요가강사들의 실력 업데이트를 위한 마이요가 특강을 진행해온 마이요가멤버십은 최신 라이브방송 시스템을 구비하고 6월부터 마이요가 온라인 특강을 개설하고 랜선 라이브 테라피요가를 펼친다.

오는 69일에는 김진희 강사(지나요가&월스튜디오 대표)가 요가소도구 링을 활용한 테라피요가 실기 특강이 진행된다. 10일에는 아유르베다를 바탕으로한 삐따체질에 좋은 요가온라인 테라피 특강을 이서현 테라피스트(분당 아이엠요가 원장)가 진행하며, 최아룡 소장(몸과 마음 연구소)장애요가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장애요가 지도자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보여준다,

611일에는 정순규 테라피스트, 15일에는 라이브 기초해부학 줌 화상세미나를 한세영 강사가 진행한다. 629일에 오성호 ()한국치유요가협회 협회장 및 바른체형연구소 소장이 거북목 완벽 해부특강이 계획되어 온라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이요가멤버십은 마이요가 온라인 특강 개설 기념으로 신청 선착순 20명에 디톡스 크림과 면역증 증가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요가멤버십 관계자는 최근 집합행사 자제 등으로 요가지도자 자격과정 단체연수도 온라인 강의로 대체되고 언택트 비대면 온라인 강좌에 참여 열기가 늘어가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시스템으로 이어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마이요가멤버십 온라인 특강은 요가, 필라테스, 테라피 오픈단톡방인 요가&필라 컬리지을 통해 공유되어 다양한 강좌 및 이벤트 소식을 접할 수 있다.

6월 마이요가 온라인 특강은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