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01 22:44:57
기사수정


마이요가멥버쉽,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 아카데미에서 둘라임산부요가 특강 개최





마이요가멤버십은 오는 613일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 아카데미에서 김옥선 강사(라둘라스 대표)둘라임산부요가특강을 개최한다.

둘라란 산모와 아기 중심의 건강한 출산을 지원하는 전문 출산 파트너의 의미로, 최근 저출산과 노령출산 현상이 늘어나면서 일반적인 병원 출산의 환경에서 탈피하고자 하는 산모들의 자기주도적 출산의 움직임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김옥선 강사는 산모 스스로 출산할 수 있는 능력을 인식하고 건강한 출산과 분만을 위해 다양한 계획을 준비하며 이를 도울 수 있는 출산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게 됨에 따라 이와 관련한 유익한 팁을 특강에 담을 계획이다고 특강 취지를 밝힌다.

이번 청주 특강은 출산해부학, 진통과 출산의 아기해부학, 산모의 신체적 균형 잡는 법, 출산에 관여하는 골반과 주위의 연조직 문제해결, 출산에 관여하는 호르몬, 초기진통시 집에서 골반내 진입을 돕는 부부테라피 등 운동지도자들이 알아야할 생리학적 출산과 편안한 임신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 아카데미의 김태분 원장은 자연주의 출산이 늘고 있고 요가강사들도 출산하는 여성으로 생리학적 출산의 과정을 이해하고 임산부 건강관리 차원의 운동보다 출산과 관련된 운동을 지도할 수 있는 특강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옥선 라둘라스 대표는 간호사 출신의 국제통합테라피학회(IAIT) 100인 테라피스트로서 둘라임산부 요가&운동과 관련한 워크샵 진행과 출산둘라 지도자양성을 하고 있다.

청주 둘라임산부요가 특강에 대한 신청 및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 또는 청주 메디요가&필라테스 아카데미로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8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