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9 16:31:22
기사수정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이 초보강사를 위한 리포머 시퀀스 구성법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613일 충남 천안시 두정동 필라걸기구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MPA국제기구필라테스 심사위원인 강경화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특강 주제는 포머 시퀀스 구성법으로, 강의에서는 매일 수업 프로그래밍으로 고민이 큰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 초보강사들을 위해 다양하고 효과적인 프로그래밍 방법 및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특강은 특강 강사가 구성한 리포머 시퀀스 실습 시퀀스 구성법 이론 및 실기로 구성돼 있다. 교육 대상은 필라테스 초보강사 및 시퀀스 업그레이드에 대한 열정이 있는 필라테스 강사를 비롯해 기구 필라테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천안 필라테스 초보강사를 위한 특강을 앞둔 강경화 원장은 시퀀스 구성법 강의를 통해 얻은 정보를 기반으로 수업의 질을 향상시킴으로써, 회원들의 반응을 변하게 하는 강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독려했다.

 

특강을 진행하는 강경화 원장은 부평 필라테스&K 대표원장으로 MPA국제기구필라테스 자격과정 수도권 심사위원 및 인천 지도자과정 교육지도를 담당하고 있다. 에어로빅체조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해당 종목 국가대표로도 활동한 바 있다.

 

천안 필라테스 초보강사를 위한 특강에 대한 문의는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070-5102-6363)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7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