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8 17:52:56
기사수정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이 임산부 필라테스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613일 오후 2시부터 진주 다옴필라테스&요가 금산점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박서연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특강 주제는 임산부 필라테스, 강의는 임신기간을 초기, 중기, 후기로 나눠 임산부에게 필라테스를 안전하게 지도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특강은 임산부 초기, 중기, 후기의 몸 이해하기 초기, 중기, 후기별 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 접근방법으로 구성된다.


특강에 앞서 박서연 원장은 임산부는 임신 기간 동안 입덧, 허리통증, 하체부종, 임신성 당뇨, 고혈압 심지어 유산의 불안감까지 너무 많은 일을 겪을 수 있다임산부 필라테스를 통해 자신의 몸 상태에 집중하고 불안감을 해소하도록 도와주며 근력강화와 호흡법으로 건강한 출산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 초보강사들은 임산부 필라테스 지도법을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강을 진행하는 박서연 원장은 임산부요가, MPA국제필라테스, RYTK500요가, 생활체육 지도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또 독일 슈로스 척추측만 3차원 호흡트레이닝 과정을 수료한 바 있다.


진주 임산부 필라테스 특강에 대한 문의는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 (070-5102-6363)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78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