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27 10:40:41
기사수정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이 듀오 필라테스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613일 오후 1시부터 전남 순천시 풍덕동에 위치한 주연요가&MPA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박주하 교육관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특강 주제는 캐딜락 실전 활용 & 재미있는 듀오필라테스, 강의는 대상에 맞춰 활용 가능한 캐딜락 시퀀스와 재미와 건강뿐 아니라 신뢰 형성·친밀감을 함께 높여주는 듀오 필라테스 시퀀스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이번 특강은 대상자를 직접 터치 큐잉해 세부근육까지 활성화하는 유도 학습 대상의 다양한 니즈에 맞게 흥미를 이끌어내는 큐잉법 학습 필라테스 기초원리에 기반해 새로운 베리에이션 시퀀스 짜는 방법으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초보 강사들은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실전 테크닉을 습득하고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특강을 진행하는 박주하 주연요가&MPA필라테스 교육관장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목포 유달요가필라테스에서 소도구필라테스 지도 경력의 소유자로, 농협여성대학원 여성특강 치매예방 생활요가&필라테스와 원디대 재활필라테스 어시스트로도 활동했다.

 

전남 순천 필라테스 초보강사를 위한 특강에 대한 문의는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 (070-5102-6363)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7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