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8 17:58:30
기사수정



필라인멤버십이 수원에서 회춘 필라테스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531일 오후 2시부터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원요가앤필라테스 망포점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는 배건호 테라피스트가 직강을 펼친다.


특강 주제는 신체나이 10살 어려지는 회춘필라테스, 강의는 신체나이를 되돌리기 위한 5가지 소도구(밴드/미니볼/폼롤러/써클링/짐볼)를 이용한 퍼펙트 시퀀스 동작 학습 신체 부위별 독소배출 림프순환 염증해소 성인병질환 예방 성장호르몬 면역력(NK세포) 향상 방법 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초보 강사 또는 케이스별 노하우가 필요한 강사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특강에서 참가자들은 만강강사 최고 스킬이 담긴 회원 만족도 100% 시퀀스 동작을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배건호 강사의 실제 사례 극복 방법, 질의응답을 통한 연령·케이스별 차별화된 노하우 습득을 통해 강사로서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이다.


필라인멤버십 회춘 필라테스특강을 진행하는 배건호 테라피스트는 경기도시공사 필라테스 운동강사·경기도체육회 소속 청소년체육활동지원 강사·국제 아로마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대한 필라테스연합회 운영이사, MPA 필라테스 출제위원, 국제통합테라피학회 브랜드위원을 역임 중이다.


수원 영통구 회춘 필라테스특강에 대한 문의는 필라인멤버십(070-5102-6363)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72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