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14 18:48:49
기사수정



마이요가멤버십이 대구에서 수기 마사지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531일 오후 2시부터 대구 이너피스 요가원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에서는 유홍종 전문 강사가 직강을 펼친다.


특강 주제는 둥근어깨와 일자목 수기마사지. 최근 스마트폰의 반복적 사용과 장시간 고정 자세 등으로 인해 둥근어깨와 일자목 나아가 어깨충돌증후군, 회전근개염, 두통, 불면증 등의 문제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이런 문제를 발생시키는 자세와 근육에 대한 이론을 비롯해 수기마사지 실기를 진행한다.


특강은 정적·동적 자세분석과 가동성 제한 검사를 실시하는 스마트폰 신드롬과 자세분석’, 근육학 이론을 통해 구조 기능적 이해를 돕는 둥근어깨 일자목과 관련된 주요근육’, 에너지 라인을 통한 특정 근육 수기마사지 실습을 경험하는 근막기능성을 활용한 수기마사지 실기시간으로 구성된다.


유홍종 강사는 암기식 이론이 아닌 자세적·구조적·기능적 이해를 통한 실전적 이론을 배우고, 타이마사지가 게으른 사람들이 받는 요가로 불려 지듯이 유연성이 떨어지는 신규 회원들의 요가 동작에 보조적 수단으로 타이마사지 스트레칭 또는 수기마사지를 접목함으로써 지도에 좀 더 효과적인 방법들을 구현하게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이번 특강의 기대 효과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대구 수기 마사지특강에서는 개인매트를 필수 지참해야 강의 참여가 가능하다.


마이요가멤버십 수기 마사지특강을 진행하는 유홍종 강사는 태국 치앙마이 ITM, Loi Kroh, Master Pichet Boontham, Lanna, Ong’s Massage School을 수료한 전문 강사다. 주요 저서로는 타이요가마사지(2010), 마사지료 배우는 근육학(2013), 테라피 Freestyle 타이마사지(2014) 등이 있다.


531일 대구 수기 마사지특강에 대한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070-5102-6387)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7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