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5-09 12:25:04
기사수정



MPA필라테스가 필라인멤버십에 속한 충북 필라테스 초보강사를 위한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530일 충북 청주시 복대동에 위치한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 열리는 이번 특강은 MPA 필라테스 충청북도 회장이자 심사위원인 김태분 대표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특강 주제는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 초보강사를 위한 실전 체형 교정을 위한 자세평가. 특강에서 김태분 원장이 교육할 정적 자세 평가를 통해 초보 강사들은 근육과 근막에 불균형을 찾아내고, 이상적인 자세를 평가하는 실전 테크닉을 습득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정적 자세 평가가 중요한 이유는 해당 평가를 통해 얻은 정보를 기반으로 대상자의 신체적 기능부전이나 통증의 원인을 찾아내어 현장에서 체형에 맞는 운동 방법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실전 체형 교정을 위한 자세평가특강은 대상자를 직접 촉진해 랜드마크를 찾아내고 마킹 하는 실습 신체불균형의 원인을 찾아낼 수 있는 자세평가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실력향상으로 이어지는 업그레이드 학습으로 구성된다.


김태분 원장의 실전 체형 교정을 위한 자세평가특강은 필라테스 초보강사 및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필라테스 강사, 또는 기구필라테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에 한해 요가해부학도서 할인 특전도 주어진다.


강의를 진행하는 김태분 원장은 통합의학대학원 자연치유 석사를 취득하고, 일반대학원 통합의학 박사를 수료했으며, 현재는 충북 필라테스 교육의 메카인 메디요가&필라테스를 운영 중이다. ()세계건강포럼 교육국장 및 MPA 충청북도 회장 및 심사위원, 대한필라테스협회 운영이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충북 청주 필라테스 초보강사를 위한 이번 특강에 대한 문의는 MPA필라테스 필라인멤버십 (070-5102-6363)으로 연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6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