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4 14:18:27
기사수정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 RYTK300 요가강사 자격과정 5월 대개강 및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1:1 체형교정 전문센터로 잘 알려진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오는 5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반 개강과 함께 410일까지 등록시 교육비 할인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제주시 노형동, 일도동, 아라동 등에 센터를 두고 제주지역 요가지도자 양성 전문교육관으로서 그동안 제주 RYTK300 자격과정 운영으로 실력있는 다수의 요가강사를 배출해온 센터로 잘 알려져 있다.




RYTK300 요가강사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한국치유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자격증을 위한 수업과정이다. 교육기간은 6개월 총 300시간으로 요가철학 동영상 이론수업과 요가수련 및 요가지도, 요가호흡법, 잘라 네티 등의 실기실습 수업을 한다.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 취득 이후 요가지도자로서 실력 향상을 위한 마이요가멤버십 특강을 진행하고 있어 업계 입문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1:1 체형교정 전문센터로서 요가필라테스퍼스널트레이닝(YPPT)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체형교정, 만성통증 등 회원들의 다양한 몸의 문제들을 읽어 내고 정확한 운동 처방을 해 줄 수 있어 많은 요가·필라테스 센터 운영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오성호 대표는 “오는 5월 2일에 개강하는 RYTK300 자격증반에도 요가필라테스퍼스널트레이닝 과정을 포함하여, RYTK300 요가자격증 취득 이후 요가강사로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설명한다.


오성호 대표는 ()한국치유요가협회 협회장과 바른체형연구소 소장으로 역임 중이며, 국제통합테라피학회(IAIT) 100인의 테라피스트로 선정되어 현대인의 몸의 밸런싱 균형회복을 위한 테라피스트 리더로 워크샵 진행과 온라인 동영상 교육으로 활약 중이다.


한편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최근 신개념 테라피 요가월인 테라피월을 설치하여 메디월 PT’과정을 실시할 계획이다. ‘메디월 PT’는 테라피월을 이용한 소그룹 체형교정 퍼스털트레이닝 과정으로, 체형교정, 만성통증해소, 근력강화, 바디디자인, 심화아사나 요가자세 등 5가지 부문별 강사들로부터 밀착 테라피수련지도를 받게 된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본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반 등록 시 1년간 일반수련 무료기회와 고급 양장본의 교재 증정을 혜택을 주고 있으며, 410일까지 등록하면 교육비 30%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반과 얼리버드 등록 할인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사이트와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47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