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3 10:47:33
기사수정

김해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 체형교정 종합 테라피월요가필라테스 교육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원장 손유림)가 국제테라피공인교육관(IAT) 공인교육관으로 가입하여 체형교정을 위한 새로운 테라피월요가필라테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해 구산동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는 RYTK300 요가강사와 MPA기구필라테스과정 지도자양성 전문교육관으로 잘 알려져 있는 센터로 이번에 실시하는 테라피월 지도자교육은 테라피월 필라테스인 소그룹 ‘MPA월 과정이며, 테라피월과 요가와 필라테스를 접목한 새로운 방식의 종합 테라피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의 손유림 원장은 테라피월에 대해 요가와 기구필라테스 수업할 때 최우선적으로 신체의 바른 정렬과 체형교정의 필요성을 느꼈고 여러 도구의 장점들을 모아놓은 테라피월을 활용할 경우 그 효과는 극대화될 것이다.”고 소개했다.

 

덧붙여 손 원장은 요가의 장점에 테라피월 필라테스를 활용하여 신체정렬까지 더해지면 체형교정에 큰 도움될 것이다. 또한 골반오픈과 어깨관절 유동성향상, 척추분절 등을 기본으로 한 고난이도 아사나 요가자세와 신체의 프라나의 흐름을 유도하는 깊이있는 테라피월 요가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치유요가협회 부회장 겸 운영위원장을 역임 중인 손 원장은 대한민국 표준화 요가자격증 과정인 RYTK300 요가강사 단체연수에서 요가정화법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으며 요가강사들을 대상으로 잘라네티 정화법 및 호흡 특강 전문교수로 활동 중이다. 또한 국제통합테라피학회(IAIT)의 요가테라피스트로서 우울증과 불면증 등 심리적인 문제를 뇌파를 이용하여 풀어내는 브레인테라피 등 테라피요법을 지도하고 있다.




 

손 원장은 다양한 테라피요가 중 테라피월은 한때의 유행처럼 흘러가는 현대요가와는 달리 요가와 필라테스로 준비되어 있는 이들에게는 보다 깊이있는 멀티 테라피요가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전망했다.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의 테라피월 요가와 필라테스 지도자교육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요가인더스&MPA필라테스의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4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