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04 19:17:18
기사수정

테라피월공인교육관 구미 아이엠요가, RYTK300과 테라피월수료 통합교육




구미 최초 테라피월 설치 요가원인 아이엠요가(원장 홍영선)가 테라피월 교육관 3호점에 선정되어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반과 테라피월 수료 통합과정을 개강한다.


산업도시의 지역 특성상 젊은 직장인 운동인구가 많은 구미에서 RYTK300 요가지도자 교육과 테라피요가에 힘써온 아이엠요가는 테라피월을 설치와 함께 테라피요가 지도자교육을 진행하며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에 선정되었다.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은 국제통합테라피(IAIT)의 공식 테라피월 전문교육관으로 지역별 테라피월 거점 총판도 할 수 있는 거점교육관의 역할도 한다.


국제통합테라피(IAIT)의 김성원 이사장은 테라피월 벽면을 이용하여 짧은 시간에 많은 인원들의 체형 테라피 교정과 치유 효과에 탁월하다. 테라피와 메디요가 교육에 관심있는 요가원에 설치되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고 설명했다.




구미지역 메디플라이, 메디슬링 등 플라잉 교정 전문교육관인 아이엠요가 또한 테라피월 설치로 교정과 치유를 위한 테라피월 수업이 늘고 있으며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에 선정되어 RYTK300 요가 지도자반과 테라피월 수료증반 교육에 전념하고 있다.


아이엠요가 홍영선 원장은 테라피월은 다양한 소도구들을 활용하여 플라잉 요가 외 필라테스나 발레교정, 골프테라피월 등의 장르도 가능하고, 플라잉의 인버전 동작들에 두려움 있는 회원들이 테라피월에서는 벽을 의지하고 도전해내어 척추 정렬과 혈액순환 등 반중력의 효과를 톡톡히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RYTK300 요가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아이엠요가의 테라피월 수료과정을 이수하면 일반인을 위한 테라피월 요가 수련지도가 가능하여 어린이, 노인, 임산부,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과 대상으로 한 강사 취업의 기회도 제공된다.


홍 원장은 테라피월은 일반수업 외 개인 PT 수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반면, 요즘과 같이 신종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등 불안정한 환경과 함께 다가올 5G 상용화 시대를 준비하여 홈트레이닝 및 온라인 쌍방향 컨텐츠 개발이 절실하다고 전망했다.


구미 아이엠요가의 지도자과정 개강 및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아이엠요가로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43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