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6 20:36:24
기사수정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RYTK300 지도자양성 호남, 강원, 제주권 요가원 3월 개강



3월 새봄을 맞이하여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 RYTK300 지도자과정의 제주, 전라도 및 강원 지역의 요가원에서 교육생을 모집한다.


전북에서는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 The핫요가&필라테스, 정두량요가&필라테스와 전남 여수의 데일리바디핏&월요가가 개강을 앞두고 있다.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 안우향 원장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대표 안우향)는 전주 플라잉 지도자교육과 함께 RYTK300 심사경력으로 성실한 자격증반 운영으로 평이 나 있으며. 덕진구 우아동의 The핫요가&필라테스(대표 신은주)RYTK300 호남권 심사위원장이 직강하는 요가원으로 앞으로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전주 더핫요가&필라테스 신은주 원장



전주혁신도시 정두량요가&필라테스(대표 정두량)는 현대인의 아사나 요가동작이나 요가자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체형교정 위주의 프로그램 운영과 지도자교육을 준비한다. 전남 여수의 데일리바디핏&월요가도 RYTK300과 테라피월 수료과정 통합 지도자교육 예정이다.



전주 혁신도시 정두량요가&필라테스 정두량 원장



여수 데일리바디핏&월요가 허지은 원장


최근 강원도 RYTK300 요가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춘천과 태백, 원주, 홍천 소속 요가원은 3월 개강을 준비한다.



홍천 디브요가센터 고수연 원장


강원도 홍천의 디브요가센터(대표 고수연)는 협회 소속 강원도시장으로서 열정과 책임감 있는 RYTK300RMFYT 메디플라이 지도자교육을 펼치고 있다.


태백시 황지요가, 요가로움(대표 황지현)은 심신의 안정의 테라피요가를 추구하는 요가원으로 최근 다수 지도자배출로 태백의 대표 교육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춘천 쏘핫필라테스 임은아 원장


이외 춘천 쏘핫필라테스와 원주 요가현은 이미 개강되어 6월 자격검정 대비에 주력하고 있으며 강원요가의 미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 밸런시요가&필라테스 오성호 원장


제주의 RYTK300 요가지도자 배출로 대표되는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오성호 대표는 ()한국치유요가협회의 협회장으로서 철저한 지도자교육으로 잘 알려져있다. 오성호 협회장은 ”RYTK300 지도자과정에 마이요가멤버십 전국특강을 포함하여 지도자교육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설명하고 특히 테라피월 설치로 앞으로 테라피월 수료 및 PT 과정, 체형관리 지도교육을 실시하게 될 것이다고 전망했다.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과정 수도권 개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36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