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3 19:29:35
기사수정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양성 대전 충청 중부권 요가원 3월 대개강





()한국치유요가협회는 3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과정 개강을 앞두고 협회 소속 대전과 충청지역의 요가원에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은 대한민국 표준화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으로, RYTK300 요가지도자 과정은 300시간 총 6개월 동안 요가철학 이론과 동작자세 아사나 실기와 잘라네티 등 요가정화법, 호흡과 지도 교수법 등을 수련한다.


3월 지도자과정 개강을 앞둔 대전시 교육관은 서구의 요가이즈필라테스, 동구의 JH요가&필라테스, 대덕구의 박보정다옴요가필라테스, 유성구의 요가나무요가원이다.


(요가이즈필라테스 이경숙 원장)


대전시 둔산동에 위치한 요가이즈필라테스(대표 이경숙)는 마이요가멤버십 특강 및 연수 개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대전 요가강사 배출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고, JH요가&필라테스(대표 송주현) 역시 꾸준히 지도자양성에 힘써온 대전 동구 교육관이다.



(박보정다옴필라테스요가 박보정 원장)


최근 신개념 다목적 테라피월을 설치하며 테라피월 공인교육관으로 거듭날 박보정다옴필라테스요가(대표 박보정)에서는 RYTK300과 테라피월 수료과정의 통합과정을 준비하며 새로운 요가 지도자과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요가나무요가원(대표 임중호)은 원장의 마이요가멤버십 잘라네티&호흡 특강교수로 활동하며 RYTK300의 요가정화법 교육의 취지에 맞는 지도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요가나무요가원 임중호 원장)


충남지역에서도 최근 천안 하늘요가(대표 이서현)와 서산 프라나요가(대표 김유정) 요가원이 RYTK300 교육관으로 선정되어 충남 지역의 지도자양성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계룡 플라잉요가로 잘 알려진 리발란스요가필라테스(대표 박채원)는 체형교정테라피요가와 함께 요가강사 자격증반을 운영하고 있다.



(하늘요가 이서현 원장)


(리발란스요가필라테스 박채원 원장)


청주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요가(대표 박영빈)는 충북 요가지도자 교육과 RYTK300 자격검정 심사의 경험과 연륜으로 교육생들의 기초실력부터 취업 연계까지 배려하는 교육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청주 흥덕구 메디요가&필라테스아카데미(대표 김태분)에서도 3월 개강을 앞두고 교육생을 모집한다. 요가와 명상을 통한 자연치유와 베풂을 목표로 늘 탐구하는 김태분 원장의 메디요가&필라테스아카데미의 지도자교육에 관심이 모아진다.




(비니요가&다옴필라테스요가 박영빈 원장)



메디요가&필라테스아카데미 김태분 원장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과정 수도권 개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34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