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0 22:30:15
기사수정

일산 삼송 엘리필라테스, 내년 2월 MPA 국제필라테스지도자과정 교육생 모집




필라테스는 근력강화, 체형교정, 재활, 스트레스 해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효과를 보이며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운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엘리필라테스는 필라테스로 건강을 유지하려는 현 트렌드에 맞추어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필라테스를 지도할 수 있는 전문 강사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오는 2월에는 MPA국제기구필라테스 지도자과정 주말반과 평일반을 개강하여 현재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 과정은 MPA만의 프리미엄급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부학과 체형분석 프로그래밍과 같은 전문적인 교육을 포함한 이론과 실기 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실전에서 지도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일산 삼송필라테스자격증 과정을 등록하는 교육생에게는 무료 수련 6개월 혜택과 운동복, 매트, 교재를 증정하고 자격검정료를 지원한다. 또한 3인 이하 소규모 수업으로 진행하여 가족적이고 긴밀한 분위기에서 수업의 질을 높일 계획이라고 한다.

엘리필라테스 김연지 대표는 “센터 운영방침이 한 번에 많은 분들이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소수 프라이빗 예약제의 진행으로, 오롯이 회원 개인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특히 3인 이하의 지도자과정반을 만들어 집중도를 높일 수 있고, 교육생 개개인의 능력에 맞춰 지도자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덕양구필라테스 엘리필라테스는 소규모 프라이빗 스튜디오 운영 특성 상 개인이나 듀엣 기구필라테스 수업이 가장 수요가 높은데 그만큼 100% 예약제로 진행되어 대기의 경우도 늘고 있다. 회원 개개인의 체형이나 체력 등 개인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해 회원들과 피드백을 소중히 여기고 그럼으로써 목표에 좀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여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어렸을 적 발레를 시작하고 필라테스 강사가 된 김지연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운동하는 만큼 회원들의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도하고 싶고, 몸뿐 아니라 마음도 함께 서로 나누는 수업을 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필라테스지도자과정 및 수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은평구필라테스 엘리필라테스 홈페이지나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3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