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0 22:28:05
기사수정

서울 강남 ‘바른 몸 by well 本 필라테스 테라피 월요가’, 테라피월요가 시스템 도입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바른 몸 by well 本 필라테스 테라피 월요가’는 테라피월요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테라피월의 보급과 대중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테라피월 센터다.

테라피월요가는 벽면에 다양한 도구를 고정하여 심부 근육 이완 및 강화 효과 등 다양한 테라피 요법을 구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기구필라테스나 플라잉요가의 단점을 보완하여 좀 더 쉽고 편하게 몸의 정렬을 맞추고 나아가 더욱 깊은 아사나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테라피월은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의 치유 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때 도구를 이용한 테라피 효과가 뛰어나고 벽면을 이용하여 공간 활용에서 매트요가 공간보다 훨씬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잘 알려져 있다. 테라피월에 필요한 최적의 도구를 부착하여 융합프로그램을 자유자재로 구현할 수 있는 멀티월이라 할 수 있다.

강남역 남자 요가, 필라테스로도 잘 알려진 ‘바른 몸 by well 本 필라테스 테라피 월요가’의 방서은 대표는 “아직 보급이 대중화되지 않은 테라피월 시스템에 대한 기대감이 크며 특히 남자들이 테라피월요가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보이고 있어 더욱 기대가 크다”고 테라피월에 대한 전망을 밝혔다.

‘바른 몸 by well 本 필라테스 테라피 월요가’는 테라피월요가와 기구필라테스를 한번에 즐기며 운동할 수 있는 센터로, 하루 한번 운동을 하는 횟수제 보다는 하루 종일 원하는 시간만큼 운동하며 생활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방은서 대표는 “과거 몸이 뻣뻣해지고 굽어가는 등과 어깨 등을 치유하기 위해 요가를 하다 보니 건강과 생활의 건강화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고 특히 내 집보다 편안한 운동센터에서 지속적인 운동으로 행복한 건강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테라피월과 기구필라테스의 교육 일정과 다양한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강남역 월요가 ‘바른 몸 by well 本 필라테스 테라피 월요가’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29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