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1 11:25:03
기사수정

충북 진천 요가 화랑요가, 표준요가지도자 과정 ‘RYTK300 요가강사진천교육관으로 발돋움

 


 


충북 진천에 위치한 화랑요가는 3층 헬쓰, 2층 요가, 필록싱, 번지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복합운동센터로, 치유와 교정을 위한 한국치유요가협회 RYTK300요가강사 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는 진천교육관으로 발돋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천은 인구 7만의 유동인구가 적고 농업 종사자가 많아 지역정책적으로 노인복지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환경적 특이성을 보이는 곳이다. 경기에어로빅과 GX강사와 트레이너 경력이 있는 화랑요가 김유선 원장은 지역적인 한계에 안주하지 않고 한발 앞서 건강과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자부한다고 설명하며 요가의 전체프로램 변경과 새프로그램 도입 등 한발 앞선 요가프로그램 운영을 추진하며 특히 작은 소도시에서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 개강 계획을 세웠다.”고 강조했다.

 

RYTK300요가강사 자격과정은 한국치유요가협회 소속의 지정된 교육관에서만 자격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표준요가강사가 되기 위한 과정이다. 이론과 실습, 티칭법을 기본적으로 배우며 요가철학과 해부학 및 생리학의 이론을 배울 수 있으며 RYTK300요가강사 과정은 한국 요가계에서 가장 표준화된 양질의 자격과정이라 표현되고 있다.

 



 

화랑요가 김유선 원장은 지도자 양성에 이론적인 부분도 중요하고 실기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노력은 배신하지 않고 운동은 하는 만큼 얻는 부분이 크다라는 것을 일깨워주고 싶다. 또한 이론교육 외에 경험, 노하우, 티칭 등의 교육도 무게있게 이뤄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매주 일요일 수시 개강하는 RYTK300요가강사 자격증반에 등록하면 1년 요가 무료수련과 헬쓰, 필록싱, 번지프로그램 1년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고급 양장본의 RYTK300요가강사 교재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화랑요가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필록싱과 번지프로그램, 핫요가, 아쉬탕가요가, 테라피치유요가 등으로 그동안 필록싱의 인기가 제일 많았으나 최근 들어 치유와 교정, 통증해소, 재활 등을 위한 테라피치유요가수업에 치중하여 회원들의 호응과 참여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앞으로 고령화시대에 접어들면서 요가로 치유, 재활의 목적으로 한 테라피치유요가 프로그램을 전문적이고 대중화시키는 데 주력하는 요가원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테라피치유프로그램 활성화와 RYTK300요가강사 자격과정 전문 교육관으로 발돋움하는 화라아요가의 다양한 요가프로그램과 요가강사 자격과정, 할인 혜택 이벤트 문의는 충북 진천에 위치한 화랑요가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therapy.co.kr/news/view.php?idx=925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